도도12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도1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도12
리뷰18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6
요즘계절이봄이라.쪽파가많이나는계절입니다
그래서수퍼에가서파한단싸가지고와서껍질을잘까서.찬물에깨끚이싯어가지고물을잘닦아서.김치담던이.멸치젓구게고추가루.마늘.통깨.썰탕조금.참쌀풀조금넣고해서잘섞어가지고.파에잘버물이면.정말맛나는.파김치가탄생합니다.밥도뚝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