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25
언니가 해준 예쁜 유부초밥 ㅎㅎ 저렇게 소스 찍어먹으면 맛있다 ~~ !! 예쁘게 만들어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이구만 ㅎㅎ 또 부탁해야겠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알수없음
리뷰458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