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021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021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021
리뷰27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9
여러분~ 마가렛트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nn년간 꾸준히 좋아해온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간식 마가렛트인데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음 더욱 맛있어요. 우유 한컵이랑 먹음 간식으로 든든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계속 손이 갑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