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0
나눠먹기 좋은 마가렛트 쿠키~
오늘은 회사에서 내가 간식 챙기는 날이라
고민하다 소포장으로 되어있고 쿠키중 만만해서
마가렛트 준비했다.
한봉지 안에 2개씩 들어있어 한개 먹고
아껴뒀다 나중에 또 먹어도 된다.
한가지 흠이라면 잘 부셔져서 먹을때 신경써야한다는게 단점이지만 뭐 쿠키가 대부분 그러니 감안해야한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