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0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는 마가렛트 쿠키!
부드럽고 말랑한 느낌이라 먹을때 소리가 작아서 좋아요.
또 말랑한 쿠키라서 부스러기도 별로 떨어지지 않아요.
땅콩 베이스의 홈메이드타입 쿠키라서 오랫동안 사랑받는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땅콩알갱이가 씹혀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