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6
어제 파를 한단에 12000원에 사서 오랜만에 담궜어요~다듬는게 힘들어서 파김치는 잘안하는데 신랑이 사와서ㅠ 어쩔수없이 했어요~그래도 담가서 보쌈에 싸먹으니까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빼고말자
리뷰29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