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러버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러버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러버
리뷰2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3
멸치, 다시마로 육수내서 국물이 시원하고 감칠맛이 있어요. 오랜만에 해먹으니까 맛이 좋네요. 봄바람이 차지 않지만 일교차가 커서 몸이 차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따뜻한 국물 마시니 좋아요. 또 먹고 싶네요. 간은 참치액으로 했고 당근 호박, 양파 좀 넣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