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가좋아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망고가좋아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고가좋아
리뷰33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4
파김치는 역시 짜장라면과 먹어야 제맛이더라고요. 짜장라면의 약간 느끼함을 파김치의 알싸함이 잡아주었네요. 파김치가 많이 맵지 않아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액젓으로 감칠맛과 깊은맛이 나고 적당히 매콤함이 있어 입맛에 딱 맞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