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잔치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5
오랜만에 정말 제대로 된 잔치국수를 먹었네요. 국물 맛이 깊고 진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해서 끝까지 맛있게 비웠습니다. 고명으로 올라간 김치와 김가루의 조화가 딱 좋아서 간도 적절하더라고요. 면발도 퍼지지 않고 탱글탱글하게 잘 삶아져서 식감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