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4.05
파김치를 먹었는데 알싸한 파 향이 입맛을 확 살려줘서 정말 맛있었다. 적당히 익어 감칠맛이 깊었고, 매콤하면서도 짭짤한 양념이 파와 잘 어우러졌다. 밥이랑 같이 먹으니 계속 손이 가고, 고기와 곁들여 먹어도 훌륭한 반찬이었다.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