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9064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9064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9064
리뷰5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6
얼마전 운동삼아 등산을 좀 쎄게 하고나서 하산하던 차에 허기지고 주변에 먹을거리가 많아서 잔치국수 한 사발 했습니다.
멸치우린 구수하고 담백한 맛과 면의 식감이 정말 또 먹고 싶게끔 하는 그런 음식입니다.
집에서 저런 국물을 만들기가 어려워서 그냥 비빔국수만 해먹는데, 집에서도 잔치국수 한번 해보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