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06
파김치가 냉장고에 있었는데 잊어먹고 있다가 발견해서 꺼냈는데 익었어요. 냄새는 맛있게 나는데 먹어보니 신맛이 나긴 하지만 먹을만 해서 밥이랑 먹으니 맛있네요. 빨리 먹어야겠어요.파김치는 짜장라면인데 같이 먹고싶네요.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