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8
혼밥할 기회가 생겨 고속터미널 모야에 가서 잔치국수를 먹었어요. 국물은 약간 짭잘했지만 직접 뽑은 면과 유부고명과 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잔치국수를 먹었는데 집에서도 만들어보면 제대로 맛내기가 쉽지않은 음식이라 생각해요. 다대기를 안푸는게 제 입맛에는 맞았지만 살짝 매콤해도 맛있었고 혼밥하기에 아주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