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2
제가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인 마가렛트에요.. 마트에서 파는 과자 치고 풍미가 좋으면서 나름 고급스러운 맛이 나서 좋아해요.. 달달하면서도 특유의 버터와 땅콩향이 나고 겉은 구움과자의 느낌이 나지만 속은 또 촉촉해서 부드러워요. 우유와 커피 모두 다 잘어울리는 쿠키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