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6
마땅한 반찬이 없고 단백질이 필요할 땐 계란후라이가 딱입니다. 다른 반찬과 잘 어울리고 속도 든든하니까요. 기름을 적게 넣고 해서 바삭하지 않고 부드러워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