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4
파의 알싸한 맛과 매콤한 양념이 아주 잘 어우러져요. 특히 적당히 익어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씹는 재미가 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김에 싸서 먹으니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훨씬 맛있습니다. 간도 딱 적당하고 매콤달콤해서 입맛 돋우기에 최고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