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바라기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바라기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바라기
리뷰1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4
엄마가 직접키우고 담궈주신 파김치를 보내주셨어요
남표니가 젤조아라하는 장모님표쪽파김치
전 푹익혀먹어야 먹는데 남표니는 생파김치를좋아해요 보내주신거 반바나눠 하나는김치냉장고
하나는 실외보관했다가 각자스탈대로먹는뎅
요즘 식탁에 빠지지않는 파김치!
엄마표 파김치 넘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