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9
점심에 먹으려고 유부초밥 샀어요
간단하게 먹기좋아요
오뎅탕 하나 더끓여서 함께 먹었더니 찰떡 궁합이네요
한끼 해결 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매드비너스
리뷰849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