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8
파김치를 싫어하는 한국사람은 읒을거에욤
삼겹살에됴 파김치 짜파게타애도 파김치
간게밥애도 파김치 파김치는 어데도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거같애요
특히나 삼겹살이랑 ㅓ같이먹음 진짜너무 맛이잇어욤 그랴도 다들 이빨고ㅓㄴ리 잘하세욤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