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듬뿍듬뿍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운이듬뿍듬뿍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운이듬뿍듬뿍
리뷰30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9
파김치입니다. 적당히 알싸한 파의 향과 매콤한 양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맛을 돋웁니다. 파의 흰 부분은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푸른 잎 부분에는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습니다. 인위적인 단맛보다는 멸치액젓이나 까나리액젓의 깊은 감칠맛이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