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0
점심을 먹으러 간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온 파김치 입니다. 파의 알싸한 맛이 싱거운 음식을 먹을 때 매콤하게 잡아주어서 맛있어요. 또 적당하게 익어서 깊은 맛을 주고, 익지 않은 맛도 신선하게 맛있어요. 양념이 맛있어서 홍게 젓갈 맛이 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