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하지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로하지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로하지
리뷰17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0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할 음식은 바로바로 파김치 입니다. 제가 그냥 김치를 활용한 음식은 잘먹지만 그냥 김치는 잘 안먹는 편이지만 파김치는 잘먹습니다. 맛이 괜찮거든요. 특히 고기랑 먹거나 라면이랑 먹거나 특히 짜파게티에 곁들여 먹기에 좋죠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