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6803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680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6803
리뷰3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1
며칠전 친구가 직접 농사지은 쪽파를 함께 뽑고 다듬어서 들고왔딘.후기 기다리고 있을텐데 마침 낮시간이 나서
네이버도 검색해보고 대충 감으로 이것저것 넣어서 양념을 만들었다.너무 되어서 묻히기가 힘들었지만 또 하다보면 요령이 생길거고 맛도 좋아지겠지
익으면 더 맛있을듯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