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3
내가 먹었던 파김치는 파 특유의 알싸함이 살아 있으면서 양념이 잘 배어 있어 감칠맛이 확 느껴졌다 익은 정도가 적당해 아삭함도 유지돼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지만 향이 강한 편이라 호불호는 있을 수 있었다 양은 반찬으로 적당했고 가격은 김치류 기준으로 보면 무난해서 가성비는 괜찮은 수준이었다 고기랑 곁들여 먹기에도 잘 어울렸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