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뽀1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뽀1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뽀1
리뷰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3
아는 언니가 쪽파김치를 해줬어요
적당히 젓갈향이 나면서 맛이 살짝 들어. 그런지 아린맛도 없고 좋았어요
돼지갈비를 구워서 같이 먹었는데 달콤한 양념과 너무 궁합이 잘 맞네요
파김치를 담글땐 파뿌리를 액젓에 담궜다가 무치면 뿌리가 싱겁지 않고 간을 쎄게 하지 않게 할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