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5
알싸하면서도 달큰한 파향이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맛있네요.파가 질기지 않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일품입니다. 양념도 너무 짜거나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짜장라면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잘 어울려서 함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