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6
요즘 제철인 파김치를 먹었습니다. 쪽파 흰부분이 오동통해서 씹는맛이 있어요. 알싸하고 향긋한 파향이 입맛을 돋굽니다. 콤콩한 젓갈과 매콤한 고추가루에 짜지않아서 흰쌀밥이나 짜파게티에 척척 걸처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파도 질기지않고 부드럽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