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9
진미채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 반찬으로 해도 정말 맛있죠. 하지만 요즘에는 간식으로 인스타에 나온 레시피를 따라해 봤어요. 진미채 버터 설탕 넣고 후라이팬에 같이 볶으면 영화관에서 먹는 버터 구이 똑같은 맛이랍니다. 아이들이 맛있다고 엄지척하네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