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66 작성일자 26.04.30
큰맘 먹고 먹기 시작한 이뮨 비타민입니다. 윗부분에서 알약을 꺼내서 입에 넣고 또껑을 돌려 열어 액체로 된 비타민을 바시면 되는데 맛도 그렇게 불편하지 않고 먹을만합니다. 가격이 꽤나 높은지라 망설였는데 나이도 있고해서 남변이랑 열심히 먹어볼려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ml)
35kcal
오쏘몰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4.9(리뷰 21개)
·식단기록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