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0
참 좋은세상입니다.이추운 겨울에도 딸기가나오니. 말이예요.여름에먹고 오랜만에 먹으니 살살녹아요 어쩜요즘에는 과일들이 꿀을넣은것처럼 달달할까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631733
리뷰70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