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루리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둘루루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루루리
리뷰26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9
식당에서 사왔던 파김치인데요 집에 와서 냉장고에 넣어두으니까 더 푹 익어서 지금 딱 먹기 좋아요. 짜파게티에서 역시 파김치를 같이 얹어 먹어야 맛이 더 궁합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염분 파티긴 하지만 저는 오늘을 즐기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