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07 작성일자 25.11.21
소도몰에서 파김치 사 왔어요 너무 맛있네요 푸짐하고요
포장도 깔끔합니다
파김치는 밥반찬으로 좋아요 그리고 짜파게티랑 먹으려고요
소도몰은 신청한 상품들도 픽업하고 다른 살만한 거 이것저것 저렴하게 샀어요 제품 좋고 싸고 최고요
파김치 아삭하니 매콤하고 진짜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