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345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8345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3458
리뷰2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1
출출한3시쯤 식초를 조금풀어 깨끗이 세척하여 먹었는데 비타민C가 많아서 그런가 기분까지 상쾌해지는거같아요.겨울철에 먹는딸기 제철이라서 더 맛나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583458
리뷰2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