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09.27
마가렛트 먹었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마가렛트 맛이 좋네요
후식으로 간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낱개포장이라 먹기도 편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애플짱
리뷰945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