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1
도너츠가 진짜 너무 기름지지않고 찰도너츠라 쫄깃하고 갓 해주신것처럼 따뜻하고 깔끔해서 맛있어요. 눅눅하지않고다른데보다 정말 맛있어요. 5개이상 먹어도 느끼하지않고 물리지않아요. 또 먹고싶당ㅋㅋ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