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0
알타리무가 단단하고 알차서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아작아작 소리가 날 정도로 식감이 좋습니다. 고춧가루와 멸치액젓을 넉넉히 사용한 양념이 무에 쏙 배어있어 매콤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나네요. 무청 부분은 질기지 않고 알맞게 익어 밥에 싸 먹기 좋습니다. 잘 익은 김치 특유의 시원하고 톡 쏘는 맛이 라면과 찰떡궁합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