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09.27
제일 최애! 가장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인 마가렛트! 요즘에는 에어프라이어 살짝 돌리면 더바삭해져서 맛있어요. 땅콩도 씹혀서 너무 고소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