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2
삼겹살과 먹고 싶어서 담갔어요
파김치는 쪽파로 담근 김치로, 알싸한 향과 감칠맛이 강해 입맛을 돋우는 것 같아요
파에 들어 있는 알리신 성분이 항산화·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성질로 알려져 있어 몸이 찬 사람에게 잘 맞는 편이라고 해요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