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295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295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295
리뷰17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일산 라페스타에서 아래로 조금 내려와 주엽역 근처에 있는 돼지고기집에서 고기랑 같이 나온 파김치에요.
파김치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집 김치는 정말 맛있어요. 고기에서 나는 잡내를 아주 싹 잡아줍니다.
밥도 두그릇이나 먹을만큼 밥도둑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