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40891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52040891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2040891
리뷰46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8
파김치입니다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왔습니다
파김치는 쪽파 혹은 대파를 잘라서 많이 만들지요
또한 파김치를 양념하는 방법도 다양한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김치에 액젓이 들어가는 걸 안 좋아하는데 다행히도 이번에 먹은 파김치엔 들어가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