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노브랜드 유산균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노브랜드 유산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유산균은 장건강 피부미용에도 좋아요 맛도있고 다이어트에 좋아요 맛도있고 간식으로 포만감도 주어서 맛도좋아요 건강식으로 드셔보세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줍니다 간식으로 드시면 포만감도 맛도좋아요 가족이함게 드시도록 해보세요 장건강 변비에좋고 맛도있고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6g)
25kcal
노브랜드유산균
4.8(리뷰 3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