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래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아래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아래
리뷰23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4
노랑고래 브랜드의 팥도너츠를 주문했다 팥이 아주 듬뿍 들었다 몇달만에 시켜먹는건데 어찌나 맛있던지 혀를 씹었다 부모님집을 들른날은 괜시리 몸이 피곤해서 배달 음식을 자주 이용하는것같다 다른 음식은 배달 용기 치우는것도 일인데 치우는것도 금방이라 좋다
#일반식 #저녁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