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3251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3251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3251
리뷰27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5
도넛츠를 오래만에 지인이 사가지고 왔어요. 입에서는 달지만 건강 생각하면 못먹겠어요. 달아도 너무 달고 자꾸 당기는 맛이죠~ 커피하고 먹긴 했지만 안 사오면 좋겠다 싶어요~ 너무 심했나 사오신 분의 성의를 생각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