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41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41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41
리뷰46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8
휴가를 다녀오며 거제도에서 사 온 꽈배기를 먹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갓 만든 듯 바삭한 식감과 쫄깃한 속이 잘 어우러졌고,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함이 부담스럽지 않아 계속 손이 갔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니 더욱 잘 어울렸고, 여행의 즐거운 추억까지 떠올리게 해 주는 간식이었습니다. 거제도의 정겨운 분위기를 담은 듯한 맛이라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나눠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