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달콤짭짤하게 간이 배인 유부와 촉촉한 밥이 잘 어우러져 한 입 먹을 때마다 맛있었어요. 간편하게 즐기기 좋고 부담 없이 간식이나 한 끼로 즐기기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알수없음
리뷰7151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