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8
우리가족 늘 즐겨먹는 던킨도너츠~~
낮시간에 세일도 많이하고해서 한번 사봣네요
30도가 넘는 찜통더위에 도너츠 금방 녹고 흐물거려서. 시원한데서 먹는건 달콤하고 넘 좋은데.와우 집오는길에 먹엇더니 진득거리고 초코녹아서 난리긴햇어요 그래도 넘 힐링되는 단맛. 짱 맛잇어요
#일반식 #점심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