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종근당 루테인지아잔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종근당 루테인지아잔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20
루테인을 먹습니다. 제가 한때 안구건조증도 너무 심해서 아침에 눈이 안 떠졌던 때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노안이 오고 있는 것 같고 요즘 무의식으로 글자를 멀리 떼고 읽더라구요. 그래서 루테인을 먹습니다. 황반변성,노안,안구건조증, 눈피지 등등 걱정이 되서 먹어요. 알약이 작아서 먹기도 편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0.5g)
0kcal
종근당루테인지아잔틴
4.9(리뷰 27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