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Biopublic 콜라겐젤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Biopublic 콜라겐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9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21
피부에 좋다고 해서 매일 한개씩 챙겨 먹고 있는 콜라겐 젤리입니다. 액상형보다 먹기 간편하고 과일향도 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푸딩처럼 탱글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었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서 식후에 간식 개념으로 먹고 있습니다ㅋㅋ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50kcal
Biopublic콜라겐젤리
4.8(리뷰 6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