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고예뻐지자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걷고예뻐지자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고예뻐지자
리뷰2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24
던킨도너츠가 너무 먹고 싶어서 왕창 샀어요.
이것저것 골라담는 재미도 있구요.
던킨에서 가장 사랑받는 대표적인 메뉴들로
샀어요. 큰 것들 고르고 미니박스도 사고...
오늘 스트레스를 왕창 받아서인지
살찔걱정 내다버리고 신나게 맛있게
실컷 먹었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2개)
·식단기록7천+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