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3
우동이에요. 우동에 유부도 들어있어요. 맛있습니다. 국물이 연한 느낌은 있지만 후루룩 마시기엔 딱입니다. 옛날 우동이네요. ㅎ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ey슈운지
리뷰618

100g(100g)
361kcal
우동
0